네이버 아이디 판매 for Dummies



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,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법적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.

회사는 회원 권리(서비스 안정성, 계정보호 및 악의적 이용 방지 등) 보호를 위해 동일계정의 동시접속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
기술상의 장애등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,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주문이행은 다소 "지연"이 될 수 있습니다.

– 이름, 전화번호, 은행명, 계좌주명, 계좌번호,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, 주문시 필요한 정보(소셜미디어 계정 아이디, 사진링크 등) – 서비스 제공 계약, 서비스 고객 본인 확인, 요금 결제, 서비스 대금결제 서비스,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, 전자금융기록 보관

( 카페의 경우에는 카페설정에 따라 실명인증을 요구하는 카페가 있습니다. 이런 실명을 요구하는 카페의 경우 가입이 불가능합니다. 물론 비실명 아이디의 가입을 허용하는 카페는 문제 없이 가입과 글쓰기 같은 활동이 가능합니다. )

네이버 아이디를 구매할 때는 신뢰성과 보안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합니다. 전문가 조언을 따르고 안전한 방법으로 네이버 아이디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.

저희는 네이버 비실명 영구 아이디 만을 취급하고 있으며, 별도로 다른 포털이나 서비스에 대한 실명인증을 대행해주는 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. 또한 모든 실명 인증을 통한 사이트의 아이디는 해킹계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는 이러한 해킹아이디를 취급하지 않습니다.

☞ 최근 문제없이 지금까지도 대량생성 없이 유지되는 장기용 계 정입니다.

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.

회사는 통신판매자로서 시스템만 제공할 뿐, 회원이 등록한 정보 또는 거래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어떠한 분쟁에도 개입하지 않으며 그 분쟁의 결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.

해당 웹사이트에서 아이디를 구매하시어 제대로 이용을 하지 못하시더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.

( 회수해갈 시간에 하나를 더 만드는게 고객님들과의 신뢰를 비롯하여 모든 부분에서 저희에게 이득이됩니다. 이러한 부분은 네이버 아이디 구매 걱정하지 마시고 구매하여 사용하시면 되십니다. )

그리고 이러한 불법적인 해킹을 통해 만들어지는 계정은 민/형사상 법적 분쟁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저희에게 해킹아이디를 문의하시는 경우 바로 메신저 차단이 되실 수 있으니 이점 유의바랍니다.

주문이 접수가 되면 주문은 자동으로 회사 시스템으로 전달이 되어지고 처리되어 집니다. 자동으로 전달 및 처리되어진 주문의 주문상태는 '진행중' 이며 '진행중'인 주문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중지,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